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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관련 안내사항(학생필독) ※ N

No.463200
  • 작성자 정혜진
  • 등록일 : 2013.07.09 00:00
  • 조회수 : 606

 

1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부터 웹 시스템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시범운영 하게 되었습니다.

하계 현장실습 동안은 웹시스템 시범운영 기간으로, 오류사항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온라인 입력 및 현장실습 결과보고서(한글 파일)을 함께 작성하여 출력본을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작 성가능기간 : 13.07.01.(월) 부터 학생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요망

            * 접속경로:  학생 : 종합정보(URP)시스템 - 현장실습관리

                                 기업(기관) : 현장실습지원시스템( http://pra.yu.ac.kr )
 

2.   작성 방법 : 현장실습 결과보고서(한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파일 전체 서식 작성) -> 동일 작성내용을 [종합정보시스템] - [현장실습 관리] 에서 입력 > 저장 (※ 출근부 작성 후, 기업담당자께 온라인상 확인 및 출력물에도 반드시 확인 받기 바람.)

 

3.   제출 방법 : 현장실습 결과보고서(한글파일) 작성 완료 후, 출력하여 학부(과) 행정실로 제출 (실습 종료 후, 7일 이내까지 제출완료 하여야 함)

 

4.   유의 사항

1) 반드시 웹시스템 작성과 동시에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사본을 함께 제출하여야 학점 인정 가능.

2) 종합정보시스템 > 현장실습관리 > 신청서작성 화면 하단에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반드시 동의 체크 3) 종합정보시스템 > 현장실습관리 > 나의신청내용확인에서 기재오류 사항은 없는지 확인 후, 수정필 요 사항이 있을시 학부(과) 담당 행정선생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수정시 에도 학부(과) 에 통보]

 

기타 자세한 사용방법은 아래 첨부파일의 매뉴얼 참조 예정보다 시스템 오픈시기가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리며, 실습 기간동안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학부(과) 행정 담당선생님께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1. 결과보고서 서식(hwp)

2. 현장실습 웹시스템 사용 관련 매뉴얼(학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