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과에 관한 내용입니다.
2013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 안내 N
No.4631921. 신청기간: 2013년 7월 10일(수) 10:00 ~ 7월 12일(금) 16:00
[추가신청: 2013년 8월 8일(목) 10:00 ~ 8월 9일(금) 16:00]
※ 2013.08.31. 휴학 종료자로서 금 학기 복학이 어려운 학생은 휴학신청 기간 내에 반드시 휴학
신청을 하여야 함(휴학기간이 남아있는 자)
2. 신청절차: 홈페이지 URP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복학신청)에서 신청
다만, 군휴학 후 복학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첨부서류를 학생 본인이 복학신청 시
첨부 파일로 업로드 해야 만 복학신청이 가능함
가. 첨부서류
1) 전역자: 병적사실확인 서류(입영·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사본, 주민등록초본, 병적확인서 중 1부)
2) 전역예정자: 전역예정확인서(입영일자, 전역예정일자 명시)
※ 전역 후 즉시 병적사실확인 서류를 수업학적팀에 제출
나. 2013년 9월 16(월) ~ 10월 1일(목)까지 전역예정자 중 복학을 원하는 자 구비서류
1) 복학신청서 1부(수업학적팀 비치)
2) 취학승인서(소속부대장 발행, 소정양식) 1부(입영일자, 전역예정일자 명시, 2주일 이상 휴가
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전역예정일이 수업일수 1/4선 후인 10월 2일(수)부터는 금학기 복학 불가
3. 신청결과 확인
가. 홈페이지 URP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 학적관리 → 휴복학/재입학 신청내역)에서 확인
나. 구분 표시에 “접수” 로 표기되어 있으면 신청이 완료된 것임
4.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기간: 2013년 8월 19일(월) ~ 8월 21일(수)
나. 장 소: 대구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다. 고 지 서: 홈페이지 URP종합정보(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에서 출력[8월 14일(수)09:00 이후]
라. 등록방법: 학교에서 제공한 본인의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이체 또는 고지서 출력하여 은행에 직접 납부
※ 등록휴학생(등록금“0”원인학생)은 복학신청만으로 등록이 완료됨
5. 수강신청
가. 기간:
① 1, 4, 5학년: 8월 19일(월)
② 2, 3학년: 8월 20일(화)
③ 기간내 수강 미신청자: 8월 21일(수)
⑤ 수강정정기간: 9월 5일(목) ~ 9월 6일(금)
※ 학년은 2013학년도에 복학 및 재입학하는 학년임
나. 시간: 홈페이지 학사안내에 게시될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다. 장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6. 유의사항
가. 복학신청한 자가 복학을 취소하고 휴학을 신청할 경우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수업학적팀에
방문하여 복학을 취소하고, 휴학을 신청하여야 한다.
나. 군복학은 전역일로부터 학기개시일(3월1일, 9월1일)을 2회 초과할 수 없다.
1) 군 복학 가능학기
▶ 전역일자: 2012년 9월 1일 ~ 2013년 2월 28일: 2013학년도 2학기
▶ 전역일자: 2013년 3월 1일 ~ 2013년 8월 31일: 2013학년도 2학기, 2014학년도 1학기
다. 최종 복학 가능학기 이후는 제적처리 됨
라. 전공배정을 받지 않은 학부소속 학생은 반드시 학기를 맞추어 복학하여야 한다.
마. 학기를 맞추어 복학하는 것이 원칙이나, 부득이한 사유로 복학을 할 경우 학사운영에 따른
불이익[전부(과), 전공배정, 교직이수 신청, 교육과정 이수, 학년 진급, 졸업 등]을 받을
수 있다.